토코보(TOCOBO)가 발효 시카 콤플렉스 성분을 함유한 시카 카밍 아쿠아 토너, 세럼, 파우더 워시 3종을 17일 출시하며 진정 스킨케어 라인을 확대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토코보의 3종 제품은 민감 피부에 특화된 시카 성분과 멀티 히알루론산 성분을 포함해 예민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준다. 또한, 민감성 피부 적합성 테스트를 포함해 자극에 의한 피부 진정 개선, 수분 손실량 감소, 즉각적 보습 등 다양한 효능 및 저자극 임상을 완료하여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먼저 ‘시카 카밍 아쿠아 토너’는 피부결을 정돈하고 촉촉하게 마무리해주는 약산성의 수분 진정 토너다. 발효 시카 콤플렉스 및 멀티 히알루론산이 피부를 수분으로 가득 채워 진정시키고, 레이어링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결을 매끈하게 관리한다. ‘시카 카밍 세럼’은 풍부한 수분감의 제형이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 속보습을 완성하며, 친환경 티트리 성분이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시카 카밍 파우더 워시’는 부드럽고 미세한 효소 파우더를 함유한 약산성 클렌징 제품으로, 풍부한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맑고 화사한 피부를 선사한다.
한편 토코보는 이번 진정 스킨케어 라인 3종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과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