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자리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여름을 맞이하여 특별한 썸머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호텔 내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와 모모바에서는 ‘제주 맥주’와 협력하여 취향에 맞는 여름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선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 21일부터 9월 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제주의 독특한 맛과 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모모카페에서는 ‘Summer Wellness Gourmet Feast’라는 이름의 프로모션을 통해 세 가지 종류의 제주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각각의 맥주는 라이트하고 산뜻한 라거, 독특한 홉이 조화된 풍미 깊은 페일 에일, 그리고 제주 감귤 껍질로 만든 상큼하고 시트러스한 맛의 밀맥주로 구성되어 있다. 무한 리필 옵션은 추가 비용 16,500원에 제공된다.
모모바에서는 매일 ‘Jeju Brews Tasting Tour Set’를 선보이며, 크리스피한 치킨과 웨지 감자, 그리고 세 잔의 제주 맥주로 구성된 치맥 세트를 여름 한정 메뉴로 출시했다. 이 세트의 가격은 45,000원이다.
더불어, 모모카 뷔페에서는 주중 런치에 66,000원, 주중 디너에 88,000원, 그리고 주말 및 공휴일에는 런치와 디너 모두 88,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에 이용할 수 있다. 네이버를 통한 예약 시 요일에 따라 10%의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