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봄여름 시즌을 겨냥해 솔리드옴므가 파리 패션 위크에서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도시의 경계를 넘어서고 낯선 환경에 몰입하는 순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솔리드옴므는 현대 남성의 옷장을 재구성하며, 도시 속 미지의 환경을 탐험하는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한다.
하이킹 장비와 기능성 소재를 크로셰, 테리소재와 믹스매치하며 독특한 유틸리티 룩을 창조했다. 특히 다채로운 회색 톤의 트위드와 익숙한 컬러 팔레트를 사용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스웨이드 유틸리티 조끼, 레이어드 트렉 반바지, 레이스 버킷 모자 등이 하이킹 코드와 함께 어우러져 여유로운 실루엣과 레이어링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파리 11구역의 4층 규모의 공간에서 열린 이번 컬렉션은 글로벌 프레스와 해외 바이어들을 초대해 도시의 경계를 허무는 요소들을 곳곳에 설치하며 일상을 탈피한 흥미로운 경험을 제공했다. 또한, 코오롱 인더스트리 FnC부문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와의 협업을 통해 하이퍼 하이킹 스틱을 든 모델들은 자연환경으로의 여정을 표현하며 컬렉션의 핵심 메시지를 전달했다.
솔리드옴므는 2021년부터 파리 남성복 패션위크의 공식 일정으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봉마르쉐, Ssense.com, Net a Porter 등 세계적인 리테일러를 통해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