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 그룹 이븐(EVNNE)이 자체 개발한 첫 공식 캐릭터 ‘이브니즈(EVNNIZ)’를 선보이며 새로운 세계관을 펼쳤다.
이븐은 지난 17일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이브니즈의 론칭 소식을 전했다.
이븐의 멤버들이 직접 참여해 이름을 지은 이브니즈는 멤버들의 특성을 반영한 판타지 캐릭터로 구성되었다. 이 캐릭터들은 지구에서 멀리 떨어진 행성에 살며 이븐의 음악과 춤을 동경, 결국 지구로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브니즈의 멤버 캐릭터들은 이타구리(케이타), 호비니(박한빈), 쩡이(이정현), 뽀룽이(유승언), 코유니(지윤서), 뭉뭉이(문정현), 쿼지(박지후) 등으로, 각각의 캐릭터가 멤버의 성격과 특징을 잘 표현하고 있어 팬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브니즈는 이븐의 첫 공식 캐릭터로, 멤버들이 직접 이름을 지은 점에서 큰 의미를 갖는다. 팬덤인 엔브는 멤버들의 일상적인 행동들을 캐릭터에 반영하는 데 큰 역할을 하며 캐릭터 탄생에 기여했다.
이브니즈 캐릭터들은 다양한 굿즈 상품으로 제작되어 오는 6월 24일부터 7월 7일까지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공식 온라인샵과 이브니즈 공식 사이트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한 포토카드가 제공된다.
한편, 이븐은 지난 17일 세 번째 미니 앨범 ‘RIDE or DIE’를 발매했으며, 컴백 타이틀곡 ‘Badder Love’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