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최근 아시아 지역과 글로벌 하얏트 월드 브랜드 중 최초로 UL Solutions로부터 ‘VHB 실내 공기질 부문(Verified Healthy Building for Indoor Environment: Air and Hygiene)’ 인증을 획득했다.
VHB (Verified Healthy Building)는 UL Solutions가 건물의 품질과 청결도를 평가해 수여하는 마크다. UL Solutions는 전 세계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안전, 보안 및 지속가능성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시험 및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 아시아 지역 및 전 세계 하얏트 월드 호텔 중 최초로 이 인증을 받았다는 점에서 더욱 큰 영광이다. 지난 1월에는 친환경 관광 검증 ‘어스 체크 브론즈 등급’을 획득한 바 있어, 이번 인증은 환경과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는 호텔의 노력을 다시 한번 인정받는 계기가 되었다.
UL Solutions의 제니퍼 스캔론 회장 및 CEO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 UL VHB를 획득함으로써 호텔이 투숙객 및 방문자의 건강과 웰빙을 얼마나 중요하게 생각하는지를 보여줬다”며, “UL Solutions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 모든 지표를 달성한 것에 축하를 보낸다”고 전했다.
피터 힐더브랜드 그랜드 하얏트 서울 총지배인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특급호텔로서 업계에 모범이 되는 선도적인 ESG 경영을 통해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과 직원에게 안전한 휴식과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겠다”며, “지속가능성 문제에 대해 깊이 고민하고 실천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ESG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지역사회 및 지구 환경 보존을 위해 다양한 환경 보호 활동들을 진행하고 있다. 무라밸 생수 제공, 폐기물 제로화 프로모션, 친환경 LED 조명 사용 등 사내 사회 공헌 및 그린팀을 꾸려 나무 심기와 플로깅 등 지속 가능한 캠페인들을 실현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