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네이쳐홀딩스가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2024년 SS ‘핫썸머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 컬렉션은 ‘여름이 머문 곳으로(Take me to the Summertime)’라는 슬로건 아래, 자연이 주는 편안함과 청량한 여름의 감성을 담아냈다.
룩북에서 확인할 수 있는 핫썸머 룩은 여유로움과 캐주얼함이 공존한다. 친구들과 함께하는 여름 바캉스를 테마로 내셔널지오그래픽 특유의 컬러풀한 디자인과 서정적인 디테일이 눈길을 끈다.
컬렉션은 래쉬가드, 워터 크롭탑, 레깅스 등 워터 스포츠 의류부터 일상에서의 시원함을 선사할 티셔츠, 카고팬츠, 원피스 등 캐주얼 의류로 구성됐다. 또한, 메쉬 소재의 서핑캡과 미끄럼 방지 기능이 추가된 베타 슬라이드 등 베이직 아이템도 제공된다.
특히 이번 핫썸머 컬렉션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풍성한 혜택이 마련되었다. 자사몰 ‘엔스테이션몰’을 통해 구매 시, JW 제주 메리어트 리조트와 스파 숙박권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가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더네이쳐홀딩스의 관계자는 “이번 핫썸머 컬렉션은 무더운 여름을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클래식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강화한 특별한 라인업으로 구성되었다”며, “올해 이른 무더위와 장마로 지친 고객들에게 내셔널지오그래픽이 선사하는 시원한 휴식과 기쁨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2024년 SS 시즌을 위해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오세아니아로 떠나는 여정’이라는 콘셉트를 제시했다. 오세아니아의 웅장한 자연환경에서 영감을 받아 친환경적 메시지를 제품의 컬러와 디자인에 녹여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