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는 지난 5월 출시된 ‘나스 블러쉬(NARS Blush)’ 20종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블러쉬 팝업스토어를 9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신세계 강남점 1층 중앙 메인 플로어에서 14일까지 운영되며, 나스 코리아 앰버서더인 배우 이유미가 오프닝 행사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나스의 블러쉬는 감각적인 제형과 다양한 컬러로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제품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블러쉬는 모던한 무드가 가미된 사각 케이스와 더욱 부드러운 제형으로 출시되었으며, 다양한 쉐이드로 누구나 자연스러운 치크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섹스 어필’, ‘오르가즘’ 등 기존 베스트 쉐이드와 더불어 ‘오르가즘 엣지’, ‘오브세션’ 등 대담한 신규 쉐이드도 포함되어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메이크업 서비스’와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메이크업 서비스는 행사 기간 동안 팝업스토어 현장과 신세계 강남점 나스 매장에서 상시 운영되며, 나에게 맞는 메이크업 룩을 위한 퀵 컨설테이션 서비스로 제공된다. 예약은 7월 1일 오전 10시부터 네이버를 통해 가능하다.
행사 기간 중 신규 회원 가입 시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하드와이어드 아이섀도우 #파타야 정품부터 립스틱 또는 파운데이션 샘플 카드 등 다양한 상품이 랜덤으로 증정된다. 신세계 강남점 단독 일정 금액 구매 시 에코백과 레더 케이스, 립스틱, 아이섀도우 정품 등 다양한 증정품도 제공된다.
특히 쿨톤 피부를 가진 이들이 주목해야 할 제품으로는 이유미가 픽한 에프터글로우 리퀴드 블러쉬 원더러스트와 한정판 라벤더 파우더, 쿨핑크 립스틱 ‘노 인히비션스’가 있다. 이 외에도 나스 컨실러와 속광 쿠션을 함께 사용해 완성도 높은 피부 표현을 연출할 수 있는 여름 필수템 조합도 만나볼 수 있다.
나스 블러쉬 팝업스토어는 7월 8일부터 14일까지 총 7일간 운영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