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그룹의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의 라이프 캐주얼 ‘더레이블(The Reable)’이 첫 여름 컬렉션을 출시하고, 감각적인 리조트룩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여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해 가을 론칭 이후, 클래식하면서 트렌디한 디자인에 편안함을 갖춘 ‘라이프 캐주얼’이라는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는 ‘더레이블’은 여행부터 출근까지 착용 가능한 신제품으로 구성된 첫 번째 여름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와 함께 온라인 ‘세정몰’에서 ‘자유와 낭만의 여정’을 주제로 여름 기획전을 진행해 올해 휴가를 더욱 빛나게 할 리조트룩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다. 특히 이번 기획전은 유명 인플루언서 ‘손부건’과 함께 셔츠, 니트를 활용한 다채로운 스타일을 보여준다.
먼저, 여름철 시원하면서 클래식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셔츠 아이템이 돋보인다. 대표 제품인 ‘링클 솔리드 셔츠’는 넥 라인 버튼을 제외한 나머지 버튼을 숨김 처리해 티셔츠처럼 착용할 수 있으며, 여유로운 실루엣을 살려 아우터로도 착용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여름 클래식 아이템인 ‘린넨 스트라이프 셔츠’도 린넨 100% 소재에 가먼트 워싱을 더해 자연스러운 구김으로 멋스러움을 더했다. 이 외에 여행 패션의 정석인 ‘알로하 프린트 셔츠’도 선보여 리조트룩, 데일리룩 등 다양한 셔츠 연출법을 소개한다.
또한 청량하면서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하는 여름 니트도 주목할 만하다. 웰메이드 모델 남궁민이 화보에서 착용해 화제가 된 ‘스트라이프 카라 니트’는 마린 스트라이프 패턴에 시원한 착용감으로 여름에 제격이다. ‘체크 패턴 카라 배색 니트’도 깅엄 체크에 배색 포인트를 주어 반바지, 데님, 슬랙스 등 어떤 하의와 매치해도 잘 어울린다.
폭염과 폭우가 이어지는 올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열리는 이번 기획전은 온라인 ‘세정몰’에서 진행되며, 기획전 기간 동안 여름 신제품을 최대 6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이번 더레이블의 첫 여름 기획전은 감각적인 리조트룩은 물론, 모던한 남친룩, 클래식한 출근룩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라며, “기획전을 통해 올여름 자유와 낭만의 순간들을 더욱 빛나게 할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웰메이드 ‘더레이블’은 정통 클래식 스타일 남성복 ‘브루노바피’의 헤리티지를 재해석한 남성 캐주얼 브랜드다. 트렌디한 컬러, 고급스러운 소재, 이상적인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감각과 실용적인 가치를 추구하는 3040 남성들에게 편안하고 세련된 ‘라이프 캐주얼’이라는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