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정선의 자연 속에서 숙성시킨 슬로우푸드를 활용한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였다.
먼저 보양 식재료와 정선 대표 식재료를 활용한 세 가지 프리미엄 보양식 메뉴를 출시했다. ‘정선 간장 장어구이’, ‘한방 우대 갈낙탕’, ‘정선 더덕 삼계탕’이 그것이다.
‘정선 간장 장어구이’는 장어에 간장 소스를 발라 구워 낸 뒤 정선 더덕 장아찌를 곁들인 메뉴다. 이 간장은 지난 2월 고객과 함께 정선에서 수확한 콩으로 직접 담가 만든 것으로, 정선의 햇살과 공기로 천천히 숙성되었다. 셰프의 세심한 손길로 관리된 이 슬로우푸드는 건강한 farm-to-table의 가치를 느끼게 한다.
‘한방 우대 갈낙탕’은 우대갈비와 낙지, 황기, 대추 등 보양식 인기 재료를 활용해 원기 회복에 도움을 주는 메뉴다. ‘정선 더덕 삼계탕’은 닭 육수에 정선 2년근 더덕과 수삼이 더해져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삼계탕을 맛볼 수 있다.
또한, 정선의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한 두 가지 빙수 메뉴도 출시되었다. ‘정선 숙암 꿀 & 사과 빙수’와 ‘흑임자 빙수’가 그것이다.
‘정선 숙암 꿀 & 사과 빙수’는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정선 사과 청과 숙암 벌꿀집, 벌화분, 호두 정과를 곁들여 식재료 본연의 달콤한 맛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정선 사과는 고랭지에서 재배해 당도가 높고 식감이 아삭하다. 숙암 벌꿀은 리조트 인근 숙암리 양봉장에서 직접 채밀한 것으로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이처럼 최고급 식재료로 맛과 영양을 가득 채운 파크로쉬의 여름 시즌 한정 보양식 3종 메뉴는 1층 파크키친에서 8월 15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재료 본연의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빙수 2종은 1층 로쉬카페에서 9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