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 프래그런스 브랜드 ‘솔리튜드(solitude)’가 신세계 뷰티 편집숍 시코르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솔리튜드는 전 세계 실력 있는 조향사들을 중심으로 한 파인 프래그런스 브랜드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비건 인증을 받아 안정성을 자랑한다.
이번 입점으로 솔리튜드는 시코르 코엑스점, 대전점, 대구점, 광주점 등 4개 매장과 시코르 닷컴에서 주요 제품을 선보인다. 천연 원료를 사용한 향수와 산뜻한 사용감과 높은 보습 지속력을 지닌 바디&핸드케어 제품 등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공간은 고객들이 솔리튜드의 제품과 철학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꾸며질 예정이다.
솔리튜드 관계자는 “시코르 입점을 통해 고객들이 매장에서 솔리튜드 제품들을 직접 경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솔리튜드를 가까이서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판매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솔리튜드는 시코르 입점을 기념해 한 달 동안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품 소진 시까지 바디 워시&로션 샘플 키트, 오드 퍼퓸 디스커버리 세트, 스트링 파우치, 쇼핑백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솔리튜드 제품 및 시코르 입점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