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프리뷰인서울 2024’에 참가하며 큰 주목을 받았고 전했다.
이번 전시회는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며,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됐다. 젝시믹스는 효성티앤씨와의 협업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특히, 젝시믹스는 효성티앤씨 부스 내에 러닝 콘셉트를 기반으로 한 단독 존을 운영하며 해외 바이어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이 전시회에는 중국, 대만, 몽골 등 아시아 주요 국가의 바이어들이 많이 참석했으며, 이들 국가에서 애슬레저 수요가 급증하고 있어 젝시믹스의 제품에 대한 호응이 높았다.
젝시믹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크레오라 액티핏, 아스킨, 크레오프레시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이 중 크레오라 액티핏을 적용한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 로고 밴딩 쇼츠 4부’는 운동에 최적화된 착용감으로 참관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또한, 아스킨 소재를 활용한 ‘RX 스피드업 메쉬 숏슬리브’는 자외선 차단과 흡한속건 기능을 강조해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받았다. 젝시믹스는 기능성 원단을 사용한 다양한 제품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려는 의지를 드러냈다.
이번 전시회에서 젝시믹스가 선보인 제품들 중에는 크레오라 프레시가 적용된 소취 기능의 삭스도 있었다. 이 삭스는 땀 냄새 등의 악취를 줄여주는 기능으로 높은 수요를 기록하며, 젝시믹스의 전체 삭스 제품이 누적 410만 켤레 이상 판매되는 성과를 거두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전시회 첫날부터 많은 해외 참관객들이 젝시믹스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능성 원단을 활용한 제품들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젝시믹스는 이번 전시회에 이어 오는 27일 상하이에서 열리는 ‘인터텍스타일 섬유전시회’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중국 시장에서도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