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7 알릭스 9SM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새로운 전환점을 알리며 ‘에센셜’ 첫번째 드롭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창립자의 철학과 브랜드의 정체성을 깊이 담아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1017 알릭스 9SM은 뉴욕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현재 이탈리아를 기반으로 활동하며 글로벌 패션계에서 그 입지를 다지고 있다. 창립 10주년을 맞아 기획된 이번 ‘에센셜’ 드롭은 브랜드의 미래를 향한 중요한 첫 걸음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이번 ‘에센셜’ 컬렉션은 정교한 실루엣과 실용적인 디테일을 중심으로 구성되었다. 매튜 M. 윌리엄스가 주도한 이 컬렉션은 그가 수년간 연구하고 정제해온 디자인 철학이 고스란히 담겨 있으며, 각 아이템이 장인 정신에 입각해 큐레이션되었다.
특히, 내구성과 편안함을 동시에 보장하는 프리미엄 소재가 돋보인다. 스웻셔츠와 후디, 카고 팬츠와 반바지 등은 헤비웨이트 플리스로 제작되었으며, 티셔츠는 가벼운 저지, 조끼는 면, 폴로셔츠는 피케 면으로 제작되어 착용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다양한 실루엣을 제시하는 것도 이번 드롭의 특징이다. 박시, 오버사이즈, 레귤러, 슬림 등 다양한 선택지가 마련되어 있으며, 톤온톤 컬러웨이와 섬세한 자수 로고, 염색 기법을 활용한 프린팅으로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다.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폭넓은 취향을 만족시키는 디자인은 다양한 소비자층을 공략하기에 충분하다. 높은 수준의 퀄리티와 소재, 장인 정신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이번 드롭의 장점이다.
1017 알릭스 9SM의 ‘에센셜’ 첫번째 드롭은 2024년 9월 5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