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브랜드 ‘커버낫(COVERNAT)’이 새로운 가을 룩북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에는 (여자)아이들 슈화가 커버낫의 우먼 라인 엠버서더로 나서며, 세련된 가을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깊어가는 가을의 분위기를 담은 이번 화보는 차분한 초록색과 함께 성숙한 슈화의 매력을 강조했다.
슈화는 커버낫의 가을 컬렉션에서 한층 부드러워진 컬러와 고급스러운 소재를 선보였다. 그 중에서도 쿠퍼 로고가 들어간 맨투맨은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데일리 룩으로도 손색이 없다. 또한 클래식한 체크 패턴의 싱글 재킷은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제품으로 눈길을 끌었다.
가을을 맞아 니트 아이템도 주목받고 있다. 노르딕 패턴이 들어간 집업 니트 카디건은 부드러운 촉감과 따뜻한 분위기로 가을철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여기에 크롭 럭비 맨투맨과 오버핏 포플린 셔츠는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제공하며, 다양한 연령층에서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악세사리 라인도 다양하게 준비됐다. 클로버하트 그래픽이 들어간 볼캡과 패딩 토트백은 실용성과 패션성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FW 시즌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고급스러운 디테일로 완성된 커버낫의 악세사리 라인은 이번 가을 여성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커버낫 24 가을 컬렉션은 현재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 그리고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슈화의 화보와 함께 공개된 이번 컬렉션은 가을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다양한 스타일링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특히, 슈화의 자연스럽고 우아한 모습이 돋보이는 이번 룩북은 패션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매 시즌 새로운 변화를 선보이는 커버낫은 이번 가을에도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다채로운 아이템들을 준비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