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신제품 ‘마데카 분말 티트리 에이씨’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동국제약이 56년간 연구해 온 병풀 추출 기술을 바탕으로, 효과적인 모공과 피지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분말 타입의 제품이다.
‘마데카 분말 티트리 에이씨’는 동국제약의 독자적인 하이퍼-테카티트리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이는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 티트리 오일, 알란토인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모공과 피지 고민 부위에 빠르게 효과를 발휘한다. 이 성분은 모공 피지를 83% 개선시키며, 모공의 깊이와 넓이, 둘레까지 타이트닝 효과를 주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또한, 제품은 새로운 개념의 오토멜팅 캡슐 분말 제형을 적용해 손 끝 압력과 피부 온도로 캡슐이 녹아 피부에 흡수된다. 이를 통해 피부 고민 부위에 직접 녹여 사용하거나, 함께 출시된 ‘마데카 겔 세럼 히알론 듀’와 혼합해 사용할 수 있다.
‘마데카 겔 세럼 히알론 듀’는 수분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는 하이퍼-테카히알론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 TECA와 히알루론산, 블루플라워워터가 결합된 이 성분은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주고, 광채나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센텔리안24 담당자는 “’마데카 분말 티트리 에이씨’는 동국제약의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개발된 제품”이라며, “센텔리안24의 대표 제품인 마데카 크림의 뒤를 이을 차세대 제품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빠르고 강력한 모공 및 피지 케어 솔루션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동국제약은 올리브영에서 특별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기획세트에는 ‘마데카 분말 티트리 에이씨’ 본품과 함께 ‘마데카 겔 세럼 히알론 듀’ 15ml가 포함되어 있다. 이 세트는 11월 1일부터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