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가 이번 가을 겨울 시즌을 맞아 선보인 SRPLS 컬렉션은 일상복의 틀을 넘어 자유와 해방감을 담아냈다. 실용성을 기본으로 하되, 세련된 감각을 더해 누구나 편안하게 스타일리시한 일상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여성복, 남성복, 그리고 아동복에 이르기까지 각각의 개성을 담아내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번 컬렉션은 넉넉한 포켓 디테일과 유기적인 질감, 강렬한 금속 장식 등을 더해 강한 시각적 인상을 남긴다. 움직임이 자유로울 뿐만 아니라 수납공간까지 갖춘 디자인으로 실용성을 놓치지 않았다. 자라의 SRPLS 컬렉션은 이러한 실용성과 우아함의 조화가 돋보이는 제품들로 일상복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왔다.
특히 여성복 라인은 블랙, 카키, 머스터드 등 가을겨울의 무드를 담은 컬러로 세련미를 더한다. 여유로운 핏의 점프수트와 포켓이 넉넉한 팬츠는 실용적인 면을 강화하면서도 우아함을 놓치지 않는다. 메탈릭 소재와 와이드 핏 팬츠, 독특한 실루엣의 울 망토 재킷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하며 겨울 시즌의 포근함을 더한다.
남성복 또한 특유의 유니크함으로 평범함을 탈피했다. 볼드한 그물 디자인의 니트 스웨터, 블랙 후드의 입체감 있는 탑 스티치 디테일은 남성적이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완성한다. 오버사이즈 워크웨어와 빈티지한 항공 점퍼는 남성복에 새로운 정의를 내린다. 러그 솔 부츠와 애니멀 프린트 카모플라주까지 감각적인 디테일이 남성복의 완성도를 높인다.
아동복은 소박하면서도 생기 있는 스타일로 연출되었다. 체크 후드 오버셔츠, 식물 프린트 아우터웨어, 줄무늬 메시 니트는 아이들의 발랄함을 표현하는 동시에 클래식한 무드를 더했다. 여기에 카펜터 스커트, 패딩 점퍼, 유틸리티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되어 아이들의 일상복에 특별함을 더한다.
자라의 이번 24 가을겨울 SRPLS 컬렉션은 11월 7일부터 자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두 번째 출시 라인은 11월 14일에 예정되어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