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온이 뚝 떨어져서 날씨가 추워졌는데 무슨 영문인지 추운 길바닥에 누워서 잠을 자고 있는 길고양이들이 있습니다.
길고양이들은 추웠는지 서로 옹기종기 딱 달라붙어서 잠을 자고 있었는데요. 그런데 이들 길고양이들 잠든 모습이 어디에선가 많이 본 듯해 보이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자세히 보니 길고양이들이 하트 모양으로 서로 꼭 붙어서 자고 있었던 것이었습니다. 생각지 못한 길고양이들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안쓰럽게 하는데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에는 추운 길바닥에서 옹기종기 모여 서로의 몸을 꼭 붙여놓고 잠든 길고양이들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온 것.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길고양이들이 마치 추위를 피하기 위한 듯 서로의 몸을 웅크린 채로 맞대며 곤히 자고 있었는데요.
멀리서 봤을 때 길고양이들이 하트 모양으로 붙어서 자고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보기만 해도 정말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입니다.
한편으로는 추운 날씨 때문에 서로의 몸을 마주하면서 자고 있는 길고양이들 모습이 짠하기도 하고 씁쓸하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기온이 뚝 떨어지는 추운 겨울은 길거리를 떠돌아다니며 생활하는 길고양이들에게 매우 치명적인데요.
부디 올 겨울에는 덜 춥기를, 추위에 벌벌 떨고 있을 길고양이들에게 하루 빨리 좋은 인연이 찾아와 따뜻한 보금자리에 안길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래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