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건축 비용과 짧은 제작 및 시공 기간까지, 저비용 고효율을 자랑하는 ‘모듈러 주택’이 전 세계적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가운데 단 7일 만에 뚝딱 완성된 103m²(31평) 크기의 ‘모듈러 주택’이 실용적인 주거공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시선을 모으고 있다.
어떤 환경에도 잘 어울리는 감각적인 블랙 컬러로 마감된 모던한 박공 디자인이 돋보이는 이 집은 거실, 주방, 다이닝룸, 서재 겸 홈 오피스, 전용 욕실을 갖춘 부부 침실, 아이 침실, 게스트 침실, 욕실, 현관 등으로 구성되어 젊은 부부와 어린 자녀를 위한 이상적인 보금자리를 제안하고 있다.
홈 카페 스타일로 꾸며진 야외 테라스가 주택 생활의 여유와 낭만을 더하는 이 집은 103m²(31평)라는 비교적 넓은 공간 안에 공동생활공간과 개인생활공간이 깔끔하고 효율적으로 배치되어 가족에게 만족스러운 일상을 선사하는 짜임새 있고 알찬 주거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박공 천장으로 아늑한 무드를 더하는 공동생활공간의 경우 따뜻한 온기를 품은 주철 벽난로를 중심으로 소파와 다이닝 테이블, 거실장, 사이드 테이블, 조명 등을 단정하게 배치해 휴식과 여가, 식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안락하고 편안한 가족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창밖으로 펼쳐진 예쁜 자연 풍경이 공간의 특별함을 더하는 침실의 경우 꼭 필요한 가구들로 심플하게 꾸며져 편안한 휴식과 깊은 수면을 즐길 수 있는 따뜻하고 아늑한 프라이빗 공간을 잘 보여주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