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여유로운 일상을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단독주택이 모던하고 감각적인 공간 디자인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캐나다 몬트리올에 지어진 이 집은 훌륭한 취향과 감성을 가진 가족을 위해 설계된 매력적인 주거공간으로, 가족을 위한 안락하고 편안한 보금자리를 제안하고 있다.
특히, 다양한 사이즈의 창문들을 통해 들어오는 풍부한 자연채광으로 밝고 쾌적한 공간을 유지하고 있는 메인 공간은 화이트 톤으로 깨끗하게 마감된 실내에 원목마루를 시공해 아늑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집안의 중심공간으로, 휴식과 여가, 요리와 식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아름답고 감각적인 가족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Alexandre Bernier Architecte ©MAXIME BROUILLET
벽난로를 중심으로 이탈리아의 유명 건축가이자 디자이너 ‘마리오 벨리니: MARIO BELLINI’의 <카말레온다 소파: Camaleonda Sofa>를 비롯해 가족이 신중하게 선택한 디자이너 브랜드의 가구와 조명들이 조화롭게 배치된 거실에는 감각적인 오브제들로 멋진 디테일을 더해 우아하고 세련된 거실 인테리어를 완성하고 있다.
20세기를 대표하는 일본계 미국 조각자이자 디자이너인 ‘이사무 노구치: Isamu Noguchi’의 <아카리: Akari> 펜던트 조명으로 포인트를 준 창가에는 우드 라운드 테이블과 ‘칼 한센 앤 선: Carl Hansen &Son’의
원목으로 견고하게 제작된 대형 사이즈의 아일랜드와 싱크대 하부장이 효율적인 동선에 맞춰 병렬로 설치된 주방은 요리 중에도 거실에 있는 가족과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대면형으로 설계되어 멋스럽고 감각적인 주방 인테리어를 잘 보여주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