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인 볼륨감이 돋보이는 아름다운 단독주택이 과거와 현재가 조화롭게 공존하는 매력적인 건축미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오스트레일리아 멜버른에 위치한 이 집은 1800년대 후반에 지어진 빅토리아 양식의 오래된 테라스 주택을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증축 리모델링해 만든 주거공간으로, 오직 이 집에서만 느낄 수 있는 유일무이한 아우라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다채로운 꽃과 허브, 나무들로 싱그럽게 꾸며진 화려하고 이국적인 정원을 조망할 수 있는 메인 공간은 거실, 주방, 다이닝 공간이 오픈된 집안의 중심공간으로, 따스한 햇살을 느끼며 여유로운 일상을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가족 공간을 잘 보여주고 있다.
패브릭 소파와 커피 테이블, 라운지체어, 거실장 등이 안정감 있게 배치된 거실에는 감각적인 조명과 오브제들로 멋진 디테일을 더해 가족의 취향과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모던 거실을 완성하고 있다.
우드 다이닝 테이블과 덴마크 가구 브랜드 ‘구비: Gubi’의 <비틀 다이닝 체어: beetle dining chair>들이 함께 놓인 다이닝 공간은 가족이 함께 여유로운 식사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우아하고 감각적인 홈 카페 겸 레스토랑으로 스타일링되어, 일상의 낭만과 행복을 더하고 있다.
고급 대리석과 원목으로 견고하게 제작된 아일랜드 싱크대와 조리대, 캐비닛이 효율적인 동선에 맞춰 깔끔하게 설치된 주방은 요리 중에도 거실과 다이닝 공간에 있는 가족과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오픈형 주방으로 설계되어 화목한 가족을 위한 맞춤형 주방 인테리어를 잘 보여주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