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크리스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와로브스키(SWAROVSKI)가 세계적인 뷰티 기업 코티(COTY)와 새로운 향수 라인의 개발, 생산 및 유통을 위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업은 향수 시장에서의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
스와로브스키는 전 세계 140여 개국에 걸쳐 2,300개의 부티크와 엄선된 멀티 브랜드 파트너를 통해 크리스털 비즈니스를 전개해왔다. 이번 파트너십은 스와로브스키가 뷰티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제품 라인업을 다양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스와로브스키는 ‘팝 럭셔리’와 ‘세상에 기쁨을 전하는 브랜드(Joyful Extravagance)’라는 독창적인 비전을 바탕으로 개성을 강조하는 고급스러운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코티의 프레스티지 브랜드 최고 책임자 장홀츠만(Jean Holtzmann)은 “스와로브스키는 혁신적인 기술력과 탁월한 예술성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널리 인정받아왔다”며, “이번 계약을 통해 주요 시장인 EMEA, 아메리카, 아시아 등에서 글로벌 출시가 가능해질 것이며, 코티의 전략과 부합하는 성공적인 협업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스와로브스키의 최고커머셜 책임자 미켈레 몰론(Michele Molon)은 “코티와의 파트너십은 스와로브스키가 새로운 제품 카테고리로 브랜드를 확장하는 중요한 단계”라며, “스와로브스키만의 독특한 정체성을 뷰티와 향수의 세계에 가져올 수 있게 되어 매우 기대된다”고 전했다. 또한, “코티의 뷰티 산업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이번 협업이 가져올 무한한 가능성에 대해 큰 기대를 가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스와로브스키와 코티의 협업으로 탄생하는 첫 번째 제품은 2026년에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협력을 통해 스와로브스키는 뷰티 시장에서의 입지를 한층 더 강화할 것으로 전망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