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로운 교외 일상을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단독주택이 모던하고 감각적인 공간 설계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오스트레일리아에 위치한 오래된 벽돌주택을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증축 리모델링해 만든 이 집은 가족을 위한 건강하고 안락한 보금자리를 제안하고 있다.
정갈하게 스타일링된 야외 테라스와 프라이빗 수영장이 주택 생활의 낭만을 더하는 아웃도어 공간은 따스한 햇살과 상쾌한 바람을 느끼며 여유로운 교외 일상을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실외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고창을 비롯해 다양한 형태와 사이즈의 창호들을 통해 들어오는 풍부한 자연채광으로 밝고 쾌적한 공간을 유지하고 있는 메인 공간은 거실과 주방, 다이닝 공간이 함께 자리하고 있는 집안의 중심공간으로, 휴식과 여가, 요리와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여유롭고 세련된 가족공간을 잘 보여주고 있다.
벽난로를 중심으로 소파와 커피 테이블, 거실장이 안정감 있게 배치된 거실에는 감각적인 조명과 싱그러운 화초들로 아름다운 디테일을 더해 안락하고 무드 있는 모던 거실을 연출하고 있다.
Cast Studio ©Jack Lovel
펜던트 조명으로 장식된 오픈 다이닝 공간은 여유로운 식사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우아한 홈 카페 겸 레스토랑으로 스타일링되어 일상의 행복을 더하고 있다.
원목으로 제작된 화사한 아일랜드 싱크대와 조리대, 캐비닛이 효율적인 동선에 맞춰 깔끔하게 설치된 주방은 요리 중에도 거실과 다이닝 공간에 있는 가족과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대면형으로 설계되어 화목한 가족을 위한 맞춤형 주방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