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자연이 만든 장엄하고 환상적인 풍경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아름다운 단독주택이 감각적인 건축미가 돋보이는 훌륭한 공간 디자인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요세미티 국립공원 안에 위치한 이 집은 바쁜 도시 일상에 지친 가족의 몸과 마음에 편안한 쉼을 선사하는 공간으로,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여유로운 안식처를 제안하고 있다.
대자연의 낭만과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작은 캠핑장이 있는 마당과 탁 트인 야외 테라스가 깊은 자연 속에 홀로 지어진 전원주택의 매력을 더하는 멋진 아웃도어 공간은 휴식과 여가, 취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여유로운 실외 공간으로 가족에게 진정한 힐링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전면과 후면에 각각 설치된 대형 창호를 통해 들어오는 따스한 햇살과 상쾌한 바람으로 밝고 쾌적한 공간을 유지하고 있는 메인 공간은 거실과 주방이 함께 있는 집안의 중심공간으로, 합판으로 견고하게 마감된 실내에 타일 플로어를 시공한 후, 섬세한 조명 인테리어를 더해 아늑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이 집에 꼭 맞게 디자인된 빌트인 아일랜드 싱크대 세트가 효율적인 동선에 맞춰 깔끔하게 설치된 메인 공간에는 포근한 패브릭 소파와 우드 커피 테이블을 안정감 있게 놓아 편안하고 여유로운 가족공간을 완성하고 있다.
PPAA ©RAFAEL GAMO
요세미티 국립공원의 아름다운 풍경을 한 폭의 그림처럼 담아낸 다양한 사이즈의 창문들이 공간의 가치와 매력을 더하는 침실과 욕실은 깔끔하고 실용적인 인테리어로 편안한 일상을 선사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