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런 의심없이 자기 우리 앞에 앉아있는 고양이에게 얼굴을 들이밀었다가 화들짝 놀란 호랑이가 있습니다.
호랑이는 왜 자신보다 몸집이 한없이 작은 고양이에게 놀란 것일까. 여기 몸집이 작다고 결코 무시해서는 안되는 이유를 보여주는 사연이 공개가 됐는데요.
무엇보다도 호랑이가 왜 고양이에게 잔뜩 쫄아서 뒷걸음질을 친 것인지 궁금해도 너무 궁금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에는 호기심을 참지 못하고 고양이에게 얼굴을 가까이 들이밀었다가 혼쭐난 호랑이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가 된 것.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호랑이는 무슨 영문인지 알 수는 없으나 자신의 우리 앞에 앉아있는 고양이를 발견하더니 호기심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고양이가 뚫어져라 빤히 호랑이를 바라보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잠시후 호랑이는 고양이가 신기했는지 조심스럽게 얼굴을 가까이 들이밀었는데요.
그런데 무슨 영문인지 호랑이는 잔뜩 놀라며 뒷걸음질을 치기 시작했습니다. 알고 봤더니 고양이가 위협하며 화를 내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호랑이는 자신을 위협하고 화내는 고양이에게 잔뜩 쫄아서 뒷걸음질을 쳤던 것인데요. 자기 덩치가 훨씬 크지만 고양이에게 밀린 호랑이입니다.
아무래도 얼굴 들이밀기 무섭게 자신에게 화를 내는 고양이 모습에 단단히 겁을 먹은 모양인데요.
호랑이는 덩치가 크기다고 해서 다 용맹한 것은 아니었나봅니다. 뒷걸음질 치는 호랑이 모습은 그야말로 놀라워서 입을 떡 벌어지게 하는데요.
소심함에 있어서는 덩치가 크든 작든 전혀 상관 없음을 보여주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호랑이 덩치만 컸을 뿐 겁이 많네”, “작다고 절대 무시하면 안됩니다”, “호랑이 반전 매력 터짐”, “진짜 많이 웃었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