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5성급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초 홈파티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신제품 ‘몽블랑 밤 케이크’를 선보였다. 이번 케이크는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블랙로즈 케이크’에 이어 출시된 것으로, 메이필드호텔만의 클래식한 디자인과 제철 식재료인 밤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몽블랑 밤 케이크’는 부드러운 밤크림과 애플 버터크림이 층층이 어우러져 깊고 진한 풍미를 자랑한다. 통밤 본연의 맛을 살려 만든 이 케이크는 은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단맛으로 특별한 계절의 감성을 담았다. 또한, 세련되고 우아한 디자인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해주며, 소중한 순간을 더욱 빛나게 할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번 출시와 함께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으로 제공되는 ‘Merry Christmas’ 레터링 골드 토퍼가 포함되어, 홈파티의 분위기를 더욱 화려하게 연출할 수 있다. 메이필드호텔 관계자는 “제철 재료인 밤을 활용해 메이필드호텔만의 감각적인 히든 레시피로 재해석한 특별한 케이크를 통해 고객들이 따뜻하고 풍성한 크리스마스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몽블랑 밤 케이크’의 가격은 43,000원으로 책정되었으며, ‘블랙로즈 케이크’는 39,000원이다. 두 케이크 모두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최근 유행하고 있는 밤 디저트 트렌드에 발맞추어 고객들에게 새로운 맛과 디자인을 제공하며,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다양한 베이커리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