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한 라인과 절제된 컬러감의 감각적인 조화가 돋보이는 아름다운 ‘미니멀 하우스’가 우아하고 세련된 공간 디자인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싱가포르에 위치한 고급 아파트를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리모델링한 이 집은 유행을 타지 않은 스타일리시한 미니멀 인테리어가 특히 인상적이다.
깔끔하고 효율적인 구조로 설계되어 시각적으로 넓고 여유로운 공간감을 느낄 수 있는 메인 공간은 거실과 다이닝룸이 함께 있는 집안의 중심 공간으로, 아름다운 전면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풍부한 자연채광으로 밝고 쾌적한 공간을 유지하고 있다.
Parenthesis ©DANIEL KOH
실링팬으로 포인트를 준 거실에는 벽걸이 TV를 중심으로 패브릭 소파와 커피 테이블, 거실장을 깔끔하고 안정감 있게 놓아 정갈하고 스타일리시한 미니멀 거실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루이스 폴센: Louis Poulsen’의 펜던트 조명으로 감각적인 포인트를 준 거실 속 다이닝 공간에는 4인용 우드 다이닝 테이블과 ‘칼 한센 앤 선: Carl Hansen &Son’의 들을 함께 놓아 여유로운 식사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내추럴한 홈 카페 겸 레스토랑을 연출하고 있다.
요리가 주로 이루어지는 조리 공간과 깔끔하게 구분된 대면형 주방에는 심플한 라인의 아일랜드 조리대 겸 홈바를 중심으로 효율적인 수납공간을 내장하고 있는 캐비닛을 깔끔하게 설치해 전체 공간과 조화로운 세련된 미니멀 키친 인테리어를 잘 보여주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