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가 밝았다.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목표를 세우고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해 다양한 계획을 세우고 있다. 그 중에서도 ‘독서’는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지만, 꾸준히 이어가는 것이 어려운 활동이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예스24는 ‘사락 독서모임’ 신년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는 새해를 맞아 독서 습관을 형성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예스24는 ‘사락 독서모임’을 통해 독서 모임에 참여하거나 새롭게 개설하는 회원들에게 최대 3천 원의 도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혜택은 독서 모임에 처음 참여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로, 도서 리뷰를 작성한 회원에게 YES포인트 1천 원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독서 모임에 꾸준히 참여하는 회원들에게도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모임원 2명 이상이 도서 리뷰를 제출하고 모임 후기를 작성하면 YES포인트 1천 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참여자들은 이러한 혜택을 통해 새해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이벤트의 또 다른 중요한 포인트는 1월 중 진행되는 댓글 이벤트이다. 참여자들은 자신의 독서모임을 자랑하고 홍보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전원에게 도서 구매 혜택 1천 원을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예스24는 이를 통해 독서 모임의 활성화와 회원들의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예스24 유서영 커뮤니팀 팀장은 “2024년 한강 작가의 노벨상 수상과 ‘텍스트 힙’ 유행 등으로 독서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졌다”며, “2025년 새해를 맞이하여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사락 독서모임’을 통해 독서 습관을 길러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예스24는 ‘사락 독서모임’을 통해 지속적으로 독서 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1천 개 이상의 독서 모임이 개설되었다. 또한, 20회 이상의 다채로운 작가 모임도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특히 작가, 번역가, 편집자, 인플루언서 등 인증을 받은 전문가들이 주최하는 ‘작가모임’은 차별화된 독서 모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