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의 매력은 도대체 어디까지일까요. 여기 거울 속에 비친 자기 모습을 보고 멍충미 폭발한 고양이가 있습니다.
다만 문제는 거울 속에 비친 자기 모습을 고양이기 인지하지 못했다는 점인데요. 자기 모습을 보고 다른 고양이라고 단단히 오해한 고양이.
거울 속에 비친 자기 모습을 보고 자기인 줄 전혀 몰랐던 고양이의 멍충미 폭발한 현장이 공개돼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SNS상에는 거울 앞을 지나갔다가 엉뚱한 행동을 보인 고양이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온 것.
이날 고양이는 거울 앞을 우연히 지나갔다가 거울에 비친 자기 모습을 보게 됩니다. 문제는 거울에 비친 자기 모습을 보고 자기 자신이라는 사실을 고양이가 알지 못했다는 점입니다.
고양이는 자기가 아닌 다른 고양이가 또 있는 줄 알고 거울 속에 비친 자기 모습에 무척 관심을 드러냈는데요.
급기야 거울 속에 비친 고양이랑 친해지고 싶었던 것인지 아니면 질투심이 폭발했던 것인지 알 수는 없지만 티격태격 장난 아닌 장난을 치는 고양이입니다.
아무래도 고양이의 눈에는 거울에 비친 자기 모습이 다른 고양이로 보였나 봅니다. 보면 볼수록 엉뚱해서 너무 귀여운 고양이의 반응.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멍충미 폭발한 현장이 아닐까 싶은데요. 고양이 매력은 역시 끝이 없다는 말이 괜히 나온 것이 아니었습니다.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고양이 때문에 못 말려”, “고양이 덕분에 많이 웃고 갑니다”, “웃음 빵 터짐”, “역시 고양이 매력에 벗어 나올 수 없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