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역사를 간직하고 있는 고풍스러운 본채와 현대적인 디자인의 증축 공간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아름다운 단독주택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오스트레일리아 빅토리아에 위치한 이 집은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멋스럽고 세련된 분위기가 매력적인 주거공간이다.
본채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모던한 디자인과 밝고 개방적인 구조의 증축 공간(공동생활공간)의 경우 거실, 식당, 주방이 함께 자리하고 있어 가족에게 여유로운 일상을 선사하고 있다.
전면과 측면, 천장에 투명한 유리 창호가 설치되어 채광, 환기, 통풍을 극대화한 증축 공간(공동생활공간)은 화이트 컬러로 실내를 깔끔하게 마감하고 테라조 플로어를 시공해 깔끔하고 세련된 가족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MODO – Michael Ong Design Office ©Ben Hosking
모던한 디자인의 가구들이 감각적으로 배치된 거실에는 싱그러운 화초와 예술적인 회화 작품이 더해져 아름답고 여유로운 거실 공간을 완성하고 있다.
슬라이딩 도어를 열면 테라스와 정원으로 바로 이어져 탁 트인 개방감을 자랑하는 식당에는 4인용 원목 다이닝 테이블 세트를 놓아, 식사와 티타임, 응접, 독서 등 다양한 일상을 즐길 수 있는 따뜻하고 편안한 홈 카페를 연출하고 있다.
MODO – Michael Ong Design Office ©Ben Hosking
대리석 카운터 탑으로 마감된 심플한 디자인의 화이트 빌트인 싱크대가 설치된 주방에는 다양한 수납공간이 깔끔하고 효율적으로 배치되어 사용의 편리를 더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