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 스위프트의 에라스 투어 콘서트 티켓을 원하는 팬들에게 희소식이 나타났다.
지난 화요일, 메리어트 호텔 본사는 메리어트 본보이 리워드 프로그램을 통해 회원들이 에라스 투어 쇼 티켓 3장을 얻을 수 있는 콘테스트를 발표했다. 메리어트 본보이는 에라스 투어의 투어 스폰서 중 하나이다.
해당 티켓은 3가지 패키지로 구성되어 추첨되는데, “3개의 콘서트, 3개의 국가, 잊을 수 없는 경험”이라는 슬로건으로 유럽, 미국, 캐나다의 각기 다른 에라스 투어 티켓을 제공하며, 이 당첨권에는 3박 4일 패키지 여행권도 포함된다. 패키지에는 항공권, 메리어트 호텔 숙박권, 메리어트 본보이 환영 선물이 모두 제공된다. 해당 추첨 이벤트에 대한 추첨 참가 기간은 6월 1일에 종료된다.
또한, 호텔은 이 밖에도 스위프트의 밴쿠버 쇼 티켓을 추첨하는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스위프트는 밴쿠버의 BC 플레이스에서 12월 6일부터 12월 8일까지 세 밤 동안 에라스 투어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밴쿠버 패키지에도 역시 호텔 숙박, 메리어트 본보이 선물, 그리고 항공권이 포함된다. 이 패키지의 추첨 참가 기간은 10월 9일에 종료된다.
마지막으로 호텔 측은, 3월 13일부터 추첨 방식을 원하지 않고 구매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500,000 메리어트 본보이 모멘트 포인트를 사용하여 직접 에라스 투어 콘서트 티켓으로 상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니 참고하면 좋다. 해당 패키지에는 두 개의 콘서트 티켓, 메리어트 호텔에서의 2박 숙박권, 메리어트 호텔 리조트 석식권, 스파 트리트먼트, 그리고 콘서트까지의 교통권이 포함되어 있다.
한편, 스위프트는 2023년 3월에 그녀의 에라스 투어를 시작했고, 휴식기를 가진 뒤 그녀는 이번 달에 일본, 호주, 싱가포르 투어를 돌기 시작했다. 유럽을 돌고 난 후, 그녀는 다가올 10월, 11월, 그리고 12월에 미국과 캐나다에서 마지막 쇼를 위해 돌아올 것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