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광저우자동차그룹(GAC)이 2024년 6월 13일, 텐센트와의 제휴를 강화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제휴를 바탕으로 양사는 GAC 클라우드와 텐센트 클라우드의 장점을 활용해 차세대 클라우드 인프라를 공동으로 구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는 스마트 드라이빙, 스마트 콕핏, 기업 디지털화 및 해외 확장을 포함한 광범위한 분야에서 GAC 그룹 의 클라우드 혁신을 지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높은 수준의 자율주행을 실현하기 위해 양사는 클라우드 통합 자율주행 지도를 공동으로 개발할 예정이다. GAC그룹의 수백만 개의 스마트 터미널은 지도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반영하는 기능을 결합하여 자동차와 지도가 클라우드에 통합되는 혁신적인 모델을 개발한다. 또한 데이터 보안 및 규정 준수를 개선한다고 밝혔다.
본격적인 실용화를 위해 두 회사는 GAC 그룹을 위한 대규모 모델 플랫폼을 공동으로 구축할 예정이다. 텐센트 클라우드는 AI 대규모 모델을 기반으로 효율적이고 발전된 엔터프라이즈 AI 개발 플랫폼을 개발하고, GAC의 스마트 마케팅, 스마트 조종석, 스마트 고객 서비스, 자율 주행 및 기타 니즈에 따라 대규모 모델의 적용을 추진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시각 인기 뉴스
- 프론트엔드 부트캠프 찾는다면 코드잇 스프린트와 함께 시작하는 개발자취업
- 울집 강아지는 예쁜 장난감 보다 아빠 발을 너무 너무 좋아해요
- 고양이 믿고 케이지에 들어갔다가 문 닫아버리자 그제서야 속은 거 깨달은 꼬마 집사
- 오꼬노미야끼 맛있는 더현대 서울 맛집 죠죠
- [내일날씨] 아침 기온 '뚝'…큰 일교차 유의
- KBS 네번 탈락했지만 이제는 KBS 간판 된 연예인
- 요즘 잘 팔린다는 코트 맛집이라던데,,? (ft. 차정원 OOTD)
- 메이필드호텔 서울, 맞춤형 크리스마스 패키지로 특별한 연말 선사
- 대낮에 소주병 들고 편의점 가는 나혼자 산다 돌싱 멤버
- 얼굴 팩하고 있는 엄마 귀찮게 굴던 강아지는 결국 이렇게 됐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