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박경림이 최근 가슴 아픈 사연을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박경림은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절친한 친구인 박수홍-김다예 부부의 집을 방문했는데요.
이 자리에는 개그맨 김수용도 함께했습니다.
대화를 나누던 중, 김수용이 “아이 하나 있는 거지? 또 낳을 계획은 없냐?”라고 조심스럽게 묻자, 박경림은 “둘 셋을 계획했지만 잘 안됐다”라고 답하며, 자신의 가슴 아픈 경험을 털어놓았는데요.
그녀는 2009년에 아들을 출산했지만, 이후 조기 양막 파열로 인해 더 이상 아이를 낳을 수 없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박경림은 박수홍 부부에게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네며, 친구로서 따뜻한 위로를 전했는데요.
그녀의 이야기는 프로그램을 시청한 많은 이들에게 깊은 감동을 주었고, 박경림의 솔직한 고백에 많은 시청자들이 공감과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박경림의 사연은 힘든 시간을 겪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긍정적인 자세로 주변 사람들을 격려하는 그녀의 따뜻한 마음을 보여주었는데요.
박경림의 이야기는 많은 이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주며, 그녀가 앞으로도 방송인으로서, 그리고 한 가정의 엄마로서 보여줄 새로운 모습을 기대하게 했습니다.
관련기사
이시각 인기 뉴스
- 수 억을 호가하는 이 브랜드, 국내에서 1만 대 판매 돌파했다
- ‘한국인들 뒤통수 맞았다’.. 테슬라 한국 차별 대우에 차주들 ‘분통’
- "간식 줄 맛이 나네~"...작은 것에 매일 감사하는 울집 고양이가 너무 좋아요
- 장외집회 '파란옷' 금지령…날씨 추워져 맞는 옷 없고 결혼식 때문에?
- "편의점왔는데 알바생이 이상하네요"...컵라면 사러갔다가 뜻밖의 심쿵한 누리꾼
- "힘들게 산책 시켜줬더니 울집 강아지가 자기는 집이 더 좋다며 표정으로 말해주네요"
- “EV9 씹어 먹었다.!” 현대차 작심한 아이오닉 9, 역대급 스펙 공개!
- 고양이 키우는 친구집에 놀러가면 볼수 있는 아주 흔한 모습
- 한강 '소년이 온다' 6주째 1위…유홍준 '나의 인생만사 답사기'도 인기 몰이
- 생선 없이도 이렇게 맛있다고? 밥도둑 '백종원 무조림' 레시피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