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은 세 살 때 아버지를 잃고 어머니와 할머니의 사랑 속에서 성장하며 깊은 효심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아버지 쪽 가족에 대한 언급이 적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최근 임영웅이 일부 아버지 쪽 친척들에게서 상처를 받은 경험이 있어 그들과 거리를 두기로 결심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임영웅은 유명세를 얻은 후 아버지 쪽 친척들이 도움을 요청하며 다가왔지만, 진정한 가족은 어머니와 할머니라고 생각하며 그들과의 유대감을 지키기로 했는데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자신의 길을 꿋꿋이 걸어온 임영웅의 이 같은 결정에 팬들은 큰 지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소속사 측에서도 최근 늘어나는 재산이나 배경을 노리고 접근하는 사람들에 대한 우려를 표명하고 있는데요.
일례로 퍼졌던 패션 브랜드 런칭 소문 역시 그의 유명세를 악용한 사례로 보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도 임영웅은 진정한 가족과 팬들에게만 애정을 쏟으며 국민가수로서의 길을 굳건히 이어가고 있는데요.
팬들은 그가 이룩한 성과를 존중하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응원을 보낼 것을 약속하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이시각 인기 뉴스
- 무려 ‘2천만 원대’.. 쏘나타 계약한 아빠들 멘붕 왔다는 ‘이 차’ 정체
- 99%가 모르고 있는 옷 오래 입는 비법
- 배고픔 참지 못하고 식당 손님에게 먹을 것 좀 나눠달라 부탁하는 길냥이
- 빨대에 물티슈를 감았더니!?이렇게 꿀템으로 변신하네~
- 자기 보고도 도망가지 않고 가만히 있는 오리에 당황한 매의 굴욕
- 살 오른 제철 꽃게로 시원하고 칼칼한 ‘꽃게탕 끓이는법’
- 뷰는 별로지만 등산하기 좋은 산 횡성 청태산
- 40년차 주부의 겨울철 린스 사용 꿀팁 3가지
- 감칠맛 살린 ‘건새우 마늘쫑볶음’ 만들기
- 베이킹소다 하나로 집안살림 마스터 되는 5가지 방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