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이비자에 위치한 455㎡(138평) 크기의 이 집은 최상류층의 럭셔리한 라이프스타일을 공간으로 보여주는 단독주택이다.
잘 가꾸어진 조경과 멋진 수영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그 어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었던 매력적인 주거공간을 선보이고 있는 이 집은 거실, 주방, 다이닝룸과 같은 공동생활공간이 있는 1층과 전용 테라스와 욕실, 드레스룸을 모두 갖춘 마스터 침실을 비롯한 4개의 침실이 있는 2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실내와 실외 공간의 연속성을 극대화한 개방적인 구조가 돋보이는 이 집은 야외용 소파와 티 테이블, 야외용 테이블 세트로 꾸며진 여유로운 야외 테라스와 수영장, 이국적인 조경이 어우러져 오직 가족을 위한 호화로운 파라다이스를 실현하고 있다.
고급 건축 자재를 정교하고 섬세하게 사용해 아름다운 공간을 연출하고 있는 실내에는 공간에 꼭 맞게 디자인된 심플한 디자인의 빌트인 가구와 유명 디자이너 가구들을 깔끔하게 배치해 가족의 세련된 취향과 안목을 느낄 수 있는 모던한 인테리어를 완성하고 있다.
싱크대, 조리대, 식탁, 홈바 기능을 겸하고 있는 대형 아일랜드와 공간에 꼭 맞춰 설계된 대형 빌트인장과 원목 캐비닛이 조화롭게 자리하고 있는 넓은 주방은 심플한 내추럴 주방 인테리어가 특히 매력적이다.
가벽 형태로 자리하고 있는 원목 캐비닛을 사이에 두고 주방과 자연스럽게 구분된 다이닝 공간에는 8인용 대형 다이닝 테이블 세트를 놓아 가족, 친구, 지인들이 함께 만찬을 즐길 수 있는 모던하고 세련된 다이닝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두 개의 대형 창호가 마주 보게 설계되어 채광, 환기, 통풍이 모두 원활한 거실에는 모던한 디자인의 가구들을 안정감 있게 배치해 우아하고 정갈한 가족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