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중해의 이국적인 정취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단층주택
스페인 알쿠디아에 위치한 228㎡(69평) 크기의 이 집은 고급 리조트를 연상시키는 아름다운 공간 디자인이 특히 인상적이다.
핑크 컬러로 외관을 마감해 특별함을 더한 이 집은 거실, 주방 겸 식당, 전용 욕실을 갖춘 마스터 침실, 3개의 일반 침실, 욕실, 현관이 있는 본채와 수영장이 있는 야외 라운지로 구성되어 있다.
남부 유럽의 지역색을 세련되게 표현한 이국적인 조경과 전통 그늘막, 수영장 등이 어우러진 독특한 매력의 야외 라운지는 야외용 소파와 벤치, 테이블을 조화롭게 배치해 가족들을 위한 여유로운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튼튼한 원목을 사용한 서까래로 견고함을 더한 지붕은 반박공 형태로 설계되어 이 집만의 독특한 건축미를 보여주고 있다.
린넨 커튼 사이로 들어오는 부드러운 빛이 공간을 은은하게 밝혀주는 거실은 그레이 패브릭 소파와 원목 가구, 조명 등울 조화롭게 배치해 아늑하고 편안한 가족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대형 창호로 들어오는 자연채광이 밝고 화사한 실내를 유지해 주는 공동생활공간은 가벽을 사이에 두고 거실과 주방 겸 식당이 자연스럽게 분리되어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깨끗한 화이트 컬러와 부드러운 우드가 어우러져 전체적으로 밝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주방 겸 식당은 원목으로 맞춤 제작된 빌트인 싱크대와 대형 원목 식탁, 라탄 조명이 세련된 조화를 이루며 감각적인 내추럴 인테리어를 보여주고 있다.
이 집을 구성하고 있는 다양한 원목 가구와 원목 마감재는 공간의 통일성을 더하며 이 집만의 멋스러운 매력을 완성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