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 14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개최된 프라다의 2024 가을/겨울 남성복 패션쇼에 배우 이재욱이 참석해 주목을 받았다. 이재욱은 이날 그레이 톤의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테일러드 슈트를 선보이며 스타일리시한 멋을 뽐냈다.
이재욱이 착용한 더블 브레스트 재킷은 강렬한 존재감과 넉넉한 핏으로 편안함을 강조했다. 이와 대조되는 슬림한 실루엣의 바지는 구조적인 디테일을 통해 모던한 감각을 더했다. 흑색의 클래식한 레이스업 구두는 전체적인 룩에 균형을 맞추며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재욱이 손에 들고 있는 작은 사이즈의 검은색 가방은 프라다의 아이코닉한 로고가 부각되어 브랜드의 상징성을 강조했다. 컴팩트한 크기와 캐주얼한 스트랩은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동시에 잡은 디자인으로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하다.
이재욱의 이날 패션 스타일은 전통적인 수트의 틀을 벗어나, 캐주얼하면서도 포멀한 요소를 혼합한 최신 트렌드를 반영했다. 이는 전문적인 이미지와 세련된 무드를 동시에 연출하는 데에 성공한 것으로 평가된다.
한편 프라다의 이번 패션쇼는 ‘HUMAN NATURE’라는 테마로 사무실 내부와 자연 경관을 대조시키는 세트 디자인을 선보였다. 컬렉션 룩들은 바깥세상과 자연의 실상을 반영하며, 밖으로 나가 세계를 경험하고자 하는 욕망을 표현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