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중해의 아름다운 풍광을 내려다볼 수 있는 언덕 위에 지어진 특별한 단독주택
스페인 발레아레스제도에 위치한 240㎡(72.6평) 크기의 이 집은 지중해 풍경을 다양한 각도로 조망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아름다운 풍경과 눈부신 햇살, 상쾌한 공기를 집 안에서 모두 느낄 수 있도록 만든 뛰어난 공간 디자인이 특히 돋보이는 이 집은 거실, 주방, 침실, 화장실 등이 있는 1층과 전용 욕실을 갖춘 2개의 침실이 있는 2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페인 발레아레스제도의 지역색을 세련되게 표현한 수영장이 있는 이국적인 야외 라운지와 자연스럽게 연결되어 일상의 여유를 더하는 거실은 전면 창호를 통해 들어오는 자연채광으로 사시사철 밝고 쾌적한 공간을 유지하고 있다.
화이트 컬러로 깔끔하게 마감된 거실은 소파와 체어, 티 테이블, 6인용 테이블 세트, 라탄 조명 등을 조화롭게 배치해 이국적이고 세련된 거실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기하학적인 패턴이 돋보이는 컬러 타일로 바닥에 포인트를 준 주방은 붙박이 형태로 제작된 수납장과 다용도 아일랜드를 설치해 전체 공간과 조화로운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주방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푸른 지중해가 한눈에 들어오는 대형 창문이 설치된 침실은 화이트 컬러를 기본으로 한 심플한 인테리어가 공간의 아름다움을 더하고 있다.
견고하게 마감된 침실 욕실은 심플하면서 감각적인 공간 디자인이 특히 돋보인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