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티메이커(TMAKER)’가 2024년 여름을 맞아 새로운 썸머 컬렉션 ‘메이크 썸 조이풀 모먼트(Make Some Joyful Moment)’를 공개했다. 이 컬렉션은 일상과 특별한 순간을 함께할 수 있는 스타일을 제안하며, 봄 시즌에 이어 여름까지 사랑받을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여름의 따스함을 전하며, 사랑하는 사람과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의류를 통해 행복한 순간을 더욱 빛나게 한다. 클래식하면서도 경쾌하고 세련된 분위기가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이 특징이며, 유니섹스 아이템뿐만 아니라 여성 라인도 확대하여 다양한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한다.
특히, 우먼 라인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는 아이템들로 구성되었으며, 나일론 파라슈트 팬츠, 그래픽 티셔츠, 데님 버뮤다 팬츠 등이 포함된 유니섹스 라인도 함께 선보인다. 이들 아이템은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되어, 봄에 이어 여름에도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티메이커의 2024 썸머 컬렉션은 4월 12일 유니섹스 라인 선발매를 시작으로, 4월 19일에는 우먼 라인이 출시된다. 해당 제품들은 티메이커 자사몰을 비롯하여 W컨셉, 무신사, 29CM, SSF샵, 굿웨어몰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