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모델 배윤영이 최근 방송된 SBS FiL 예능 프로그램 ‘취향zone중’에서 보깅 댄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MZ팀이 레트로를 즐기는 모습과 함께, 배윤영이 ‘보깅 대모’ 러브란에게 보깅 댄스 수업을 받는 장면이 그려졌다.
보깅 댄스 수업을 통해 배운 기본 동작들로 배윤영은 감탄을 자아내는 워킹을 선보였고, 이어진 런웨이 대결에서는 그녀의 독보적인 워킹 실력이 빛을 발했다. 평소 런웨이에서 보여주는 전문성과는 다른 새로운 장르의 댄스에도 자연스럽게 몸을 맞추며 뛰어난 댄스 실력을 선보여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한편, AZ팀 대표로는 이진석이 등장해 테크볼 경기에 참여했다. 허경환과 함께 팀을 이뤄 경기에 임했으나 결국 패배하고 말았다. 경기 후 이진석은 패배의 책임을 지며 자신이 받을 딱밤을 승낙하는 등 웃음과 함께 팀워크를 다지는 모습을 보였다.
‘취향존중’은 다양한 맛집과 취미, 여행지 등을 체험하며 각자의 취향을 저격하는 내용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이다. 배윤영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또 한 번 그녀의 다재다능한 면모를 선보이며 많은 이들에게 새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프로그램은 그녀의 활약과 함께 6회를 마무리하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아쉬움을 남겼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