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멀한 디자인과 고품질의 아이템으로 사랑받는 ‘프븏스(PVCS)’와 트렌디한 그래픽 디자인을 자랑하는 ‘블루밍테일(BLOOMINGTALE)’이 각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결합하여 걸코어룩을 완성한 24 서머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2040 여성들에게 인기 많은 의류 브랜드와 MZ 세대 사이에서 선호되는 디자인 굿즈 브랜드의 만남은 출시 전부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두 브랜드가 협업하여 선보인 서머 캡슐 컬렉션은 PVCS의 대표 아이템인 데님과 블루밍테일의 특색 있는 굿즈가 어우러져 다양한 제품을 구성하고 있다.
크롭 티셔츠와 리본 데님 그래픽의 조화는 PVCS 시그니처 라인에서도 두드러지며, 이 크롭트 자수 티셔츠는 부드러운 소재와 우수한 텐션으로 착용감이 뛰어나다. 파우더리한 감촉의 메리제인 슈즈는 발등에 콜라보 리본을 추가하여 러블리함을 강조했다.
리본 키링은 PVCS의 생지 및 연청 데님과 조화를 이루며 은은한 ‘P’자수로 새로운 느낌을 부여한다. 이 제품은 스페셜 패키지 에디션으로 제공되며, 수납 상자로도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디자인이다.
접이식 양우산은 데님 리본 그래픽과 DEWSPO 소재가 만나 탄생했으며, 양산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특히, 우산 커버를 에코백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스페셜 패키지 에디션은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캡슐 컬렉션은 오는 6월 28일부터 7월 5일까지 크림(KREAM)에서만 독점적으로 판매된다. 또한, PVCS 제품 구매 시 KREAM에서 5% 특별 적립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어 브랜드 애호가들에게는 놓칠 수 없는 기회다.
PVCS와 블루밍테일의 이번 협업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KREA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