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가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하우스인 막스마라와 장기적인 프래그런스 파트너십 체결을 공식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막스마라 브랜드로 향수를 개발, 생산, 마케팅 및 유통할 수 있는 라이선스를 독점적으로 확보하게 되었다. 이에 따라, 두 회사는 최고 수준의 품질과 혁신, 고객 만족을 위해 함께 노력할 것임을 약속했다. 계약은 시세이도의 통합 자회사인 시세이도 EMEA가 관리할 예정이다.
시세이도 회장 겸 CEO 마사히코 우오타니는 막스마라와의 파트너십에 대해 크게 기뻐하며, 이탈리아 럭셔리를 대표하는 막스마라의 풍부한 역사와 브랜드 가치를 높이 평가했다. 그는 막스마라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향수 사업에서 큰 성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막스마라 패션 그룹의 회장 루이지 마라모티 역시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시세이도와 비전적인 협력을 시작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그는 오랫동안 시세이도의 제품 전략을 높이 평가하며 이번 기회를 매우 소중히 여긴다고 언급했다.
알베르토 노에, 시세이도 EMEA의 사장 겸 CEO는 이번 프래그런스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의 동반 성장을 추구하며, 두 회사의 강점을 살려 새로운 글로벌 시장을 개척하고, 우수한 뷰티 혁신을 선보일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