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상을 만드는 따뜻하고 아늑한 공간 디자인이 돋보이는 매력적인 ‘내추럴 모던 하우스’가 시선을 모으고 있다. 스웨덴 예테보리에 위치한 75m²(약 23평) 크기의 이 집은 어린 자녀와 젊은 부부를 위해 디자인되었다.
화이트 컬러로 깨끗하게 마감된 실내에 우드 플로어를 시공해 밝고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이 집은 거실, 주방 겸 식당, 마스터 침실, 아이 침실, 욕실, 발코니, 홀, 현관으로 구성되어 있다.
섬세한 몰딩이 고풍스러움을 더하는 거실의 경우 높은 층고 아래 소파, 라운지체어, 스툴, 티 테이블, 선반장, 사이드 테이블, 러그 등을 조화롭게 배치해 우아한 거실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거실 벽면을 장식하고 있는 다양한 사이즈의 액자들과 선반장, 티 테이블 위를 채우고 있는 오브제들은 아기자기한 볼거리들을 제공하며 공간의 아름다움을 더하고 있다.
작은 발코니가 설치되어 채광, 환기, 통풍이 모두 원활한 주방에는 대리석 카운터 탑으로 견고함을 더한 모던한 디자인의 그레이 빌트인 싱크대 세트를 설치해 멋스럽고 실용적인 주방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펜던트 조명과 액자로 포인트를 준 주방 한 켠에는 식사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4인용 다이닝 테이블 세트를 놓아 주방 속에 자리하고 있는 작고 예쁜 다이닝 공간을 잘 보여주고 있다.
부부가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섬세하게 디자인된 마스터 침실은 침대와 책상, 사이드 테이블, 행거 등을 안정감 있게 배치한 후, 조명, 액자, 화초로 포인트를 줘 매력적인 침실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아이의 몸과 마음이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아이의 눈높이에 맞춰 예쁘고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아이 침실은 한 번쯤 시도해 보고 싶은 이상적인 아이방 인테리어의 좋은 예를 보여주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