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가 자동차 산업 브랜드 충성도 부문 상위 9개 중 네 개를 차지했다고 S&P 글로벌 모빌리티가 밝혔다. 연구에 따르면 전기차 구매자는 가솔린차로 돌아가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덧붙였다.
2023년 미국 내 신차 등록 1,260만 대에 대한 새로운 분석에 따르면 브랜드 충성도 측면에서 테슬라가 여전히 지배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S&P 글로벌 모빌리티는 “배터리 전기차 부문에서 테슬라의 인기는 브랜드가 충성도와 정복 공간 모두에서 성공하는 데 기여했다. 2023년에 테슬라는 브랜드는 ‘전체적 충성도’, ‘최고 정복 비율’, ‘대체 파워트레인 충성도’ 및 ‘민족 시장 충성도’ 부문에서 또 다시 최고 위치에 올랐다. 현재 소유주들 사이에서 모델 3와 모델 Y의 인기가 전기차로 내연기관차 사용자를 유치하는 브랜드의 능력은 테슬라가 2년 연속 여러 상을 받는 데 기여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이시각 인기 뉴스
- "방바닥이 너무 뜨거웠나?"...집사 곁에서만 자던 강아지가 새벽에 사라진 이유
- 송중기 실제 인성 밝혀졌다, 음식점 알바생이 올린 블로그 보니…
- [내일날씨] 토요일 아침 0도 안팎 추위...전국 대체로 맑음
- 문제인 시계 논란 일던 김신영 이번엔 ‘다시갈지도’까지?
- [리뷰: 포테이토 지수 80%] ‘대가족’, 가족 의미 곱씹게 하는 착한 영화
- 강남, 결혼 5년 만에 드디어 반가운 소식 전했다
- 을지로 데이트 롯데갤러리 본점 에비뉴엘 서울 전시회 김펄 만욱 Warm White Winter
- 케이스티파이, 서울 도산에 혁신적 글로벌 매장 개장
- “살다가 시공했어요” 청약 당첨으로 들어온 신축 아파트의 변신!
- 구축 빌라를 단돈 ’10만 원’으로 고치자?! 동화 속 집에 들어온 줄 알았어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