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구루=한아름 기자] CJ올리브영이 일본 화장대를 점령하고 있다. 자체 화장품 브랜드(PB) 바이오힐 보가 일본 온라인 플랫폼 큐텐재팬에서 열리는 뷰티 어워즈를 수상했다.
21일 큐텐재팬에 따르면 ‘큐텐 트렌드 어워즈 2023’에서 바이오힐 보 프로바이오덤 리프팅 크림이 뷰티부문 판매 톱 30위 안에 이름을 올렸다. 큐텐 트렌드 어워즈는 올해 1월부터 9개월간 큐텐재팬을 이용하는 소비자 구매 데이터와 만족도 평가 등을 기반으로 순위가 정해진다. 지난해엔 크림 부문 판매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큐텐재팬은 “프로바이오덤 리프팅 크림은 주름 개선에 효과적이라는 입소문을 타면서 ‘탄탄 크림’이라는 별명을 얻었다”며 “부드러운 제형이 피부에 잘 밀착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준다”고 평가했다.
프로바이오덤 리프팅 크림의 인기는 뜨겁다. 올 상반기 화장품 전문 쇼핑몰 조조타운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K-뷰티로 선정됐다.
바이오힐 보의 제품력이 일본 소비자들을 사로잡은 결과로 풀이된다. 프로바이오덤 리프팅 크림 주요 성분인 탄탄바이옴TM은 마이크로바이옴과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로 이루어진 특허 성분으로, 건강한 피부 구조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CJ올리브영은 각종 어워즈에 석권한 내용을 기반으로 바이오힐 보를 대표 K-뷰티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바이오힐 보는 올리브영이 자체 운영하는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다. 올리브영은 2013년부터 운영해 온 자체 브랜드(PB) 보타닉힐 보를 7년여 만에 개편해 2020년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힐 보로 재탄생시켰다.
- 효성중공업, ‘세계 최대 반도체 후공정 외주’ 대만 ASE서 변전소 수주
- 대홍기획, ‘베트남 크리에이티브 광고 어워드’ 수상…마케팅 혁신 선도
- 롯데뉴욕팰리스, ‘럭셔리 호캉스 호텔’에 선정
- 페트로베트남, 수출입은행·무보와 ‘블록B’ 가스전 개발 자금조달 논의
- ‘소니드 파트너’ 리사이클리코 유럽 특허 확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