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구루=진유진 기자] 펩시코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한류 열풍을 활용한 마케팅에 나섭니다. ‘펩시콜라 제로’ 브랜드 앰배서더로 YG 걸그룹 ‘베이비몬스터’를 발탁했습니다. 앞서 뉴진스를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한 경쟁사 코카콜라를 견제하려는 의도로 풀이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더구루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더구루=진유진 기자] 펩시코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한류 열풍을 활용한 마케팅에 나섭니다. ‘펩시콜라 제로’ 브랜드 앰배서더로 YG 걸그룹 ‘베이비몬스터’를 발탁했습니다. 앞서 뉴진스를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한 경쟁사 코카콜라를 견제하려는 의도로 풀이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더구루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