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구루=홍성일 기자] 넷마블 블록체인 자회사 마브렉스(MARBLEX)가 인공지능(AI) 기반 대체불가토큰(NFT) 플랫폼 배칭에이아이(Batching.ai)와 웹3 게임 생태계 확대를 위해 손잡았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마브렉스는 최근 배칭에이아이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마브렉스는 배칭에이아이와 각자의 웹3 게임-파이 생태계 확장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배칭에이아이는 AI기술을 활용한 NFT 플랫폼이다. 이용자가 자신의 NFT를 배칭에이아이 플랫폼에 연동하면 AI알고리즘이 생태계에 적한한 카드 형태의 NFT 이미지를 생성한다. 이용자는 이렇게 생성된 NFT 카드를 활용해 다른 이용자들과 카드 게임을 즐기고 거래도 할 수 있다.
마브렉스와 배칭에이아이는 파트너십에 따라 디지털 자산의 크로스체인 거래를 가능하게 하고 다양한 블록체인 네트워크 간의 원활한 자산 전송과 상호운용성을 위한 발판을 마련한다.
또한 향후 협력 범위를 확장해 배칭에이아이 플랫폼과 게임에서 마브렉스 NFT를 활용할 수 있는 방안도 마련할 계획이다.
마브렉스 측은 “이번 파트너십은 진화하는 웹3 생태계에서 혁신을 일으키고 동반 성장을 촉진할 수 있는 매우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마브렉스는 넷마블의 블록체인 생태계 구축을 주도하고 있다. 넷마블은 마브렉스의 자체 기축통화 기반 블록체인 생태계 MBX 기반으로 독자적인 웹3 게임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다.
- LG에 ‘투자 러브콜’ 보낸 베트남 하이퐁시 대표단 ‘전폭 지원’ 약속
- 한화비전, 美 사비와 전략적 파트너십 ‘CCTV 영업망’ 확대
- SCL, 中 필러 시장 출사표…’LG화학 파트너사’와 맞손
- 미래산업 점찍은 나이지리아 리튬 개발에 유럽 가세하나
- 한일 롯데 ‘맞손’, 건강한 치아습관 캠페인 글로벌 확대
댓글0